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버클이 약해요. A/S도 잘 안되요
작성자 김**** (ip:)
  • 평점 1점  
  • 작성일 2021-03-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4

A/S 를 맡긴지도 두달이 지났는데 지금와서는 수선비를 안내서 처리가 늦어졌다고 

수선비를 내던지 반송을 하겠다고 하네요

이래도 되나요?


구매후 버클의 탈락으로 전화하니 물건을 배송비를 부담하고 발송하면 수선해서 보낸다고 하였고 

교체비용은 없다고 해서 물건을 발송했습니다.

차후에 전화가 왔는데 신발이 한짝만 와서 수선이 안된다네요. 

버클이 떨어진것도 같이 보냈고 두개의 버클중 한개만 탈락하였으니 달려있는 것으로 교환하여 주면 된다고 했는데

몇번을 이야기해도 계속 신발이 한짝이 안와서 수선이 안된다고만 되풀이했어요

달려있는 같은 버클로 교환해 주면 된다고 하니 끝까지

한짝만 있어서 안되는 이유는 버클이 다르면 나중에 문제를 삼을수도 있다고 하여서

그럼 여유버클을 보내주면 되는거지 않냐고 하니 버클비용으로 2만원이 든다고 말을 하네요

너무 어이가 없어서 처음에 발송하는 배송비만 낸다고 했고 교체비용은 없다고 안내를 받았다고 했어요.

차후에 알아보고 연락을 준다고 전화를 끊었고(통화자 전화010-4381-86**)

그후에 2월2일 반대편 신발사진을 보내달라고 하였고 2월 8일에 사진을 보냈어요

잘 받았다는 문자나 연락도 없었고 기다리다 3월3일 신발을 언제 받을수 있냐고 문자를 보냈어요

수선비용5000원을 부담을 해야 하고 양쪽이 다 있어야 가능하다며 업체에 이야기중이라고 하네요

정식으로 문제삼겠다고 하자 

수선비를 안부쳐서 진행이 안됐고 한짝은 안부쳐도 된다고 하며

5000원은 입금을 해줘야 한다고 하네요

이야기를 한달이 넘도록 하고 있다는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갈뿐아니라

고객을 대하는 성의가 전혀없고

두달도 넘게 지나서 이제는 수선비를 내던지 원치않으면 반송하겠다고 합니다


신발을 오랜기간 신어서 낡아서 그런 것이 아니라 버클부분이 하자라 약해서 떨어진건데

그러한 제품을 판매한 회사에서 고객에게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생각은 전혀 없고

고객이 얼마를 기다리던 관계없이 아쉬우면 너가 연락해라 라는 식의 일방적인 업무처리와 

사용을 하지 못하고 있는 고객을 전혀 배려를 전혀 하지 않고 

어떠한 처리과정의 연락도 없이 마냥 기다리게 하는둥 

실망이 너무나 큽니다.

정말 에스콰이어는 다신 신고싶지 않은 신발이 됐네요.

이것이 정말 회사의 방침이고 일처리 방식인가요?


첨부파일 Screenshot_20210304-200317_Messages.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공지사항 목록
이벤트 / 기획전 관련 ...

  • CALL CENTER

    T. 02-3404-2360
    MON-FRI AM09:00~PM05:00
    LUNCH PM12:30~PM01:30
    SAT, SUN, HOLIDAY OFF

  • SNS LINK



  • TODAY VIEW

이전 제품다음 제품

위로이동